[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시원스쿨의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은 내년 대학입학 예정인 새내기들을 위한 '시원스쿨LAB 토익 새내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면 토익 기본기 다지기에 필요한 빅토익 8개 강좌를 1년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시원스쿨 영어연구소가 10년간 토익 시험에 출제된 문제를 분석해 빅데이터로 시험에 나오는 내용만 담은 점수별, 과목별 빅토익 교재 6권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영어 말문이 트이게 만들어 주는 이시원 강사의 기초영어 강의 1년 수강권과 함께 영문법 포기자들이 문법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시원스쿨LAB 영포자 영문법 도서도 추가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유학이나 교환학생 신청, 졸업과 취업 등을 위해서는 토익 점수가 꼭 필요하기 때문에 토익 시험을 치르는 응시자 수는 상당하지만 기초에 대한 이해 없이 벼락치기로 공부하다 보면 고득점 취득에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고 토익 시험을 볼 때마다 다시 공부해야 하는 악순환이 반복된다"면서 "수능 시험이 끝난 직후인 지금 토익 기초를 다져 두면 짧은 기간 안에 고득점을 취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