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토익 고득점 달성에 필수인 어휘 공부를 위한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해커스 토익 보카’ 인강 수강생 전원은 11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활용한 강의를 듣고 ▲수강료 100% 쿠폰환급 ▲모바일 무료 수강권 ▲교재 무료배송(강의+교재 패키지 구매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 토익 보카 교재는 교보문고 토익 토플 베스트셀러 토익보카 기준 2006년~2016년 2월 16일 1위에 오른바 있다.
해당 강의는 종로해커스 토익 보카 전문 전신홍 강사가 맡아 토익시험에 꼭 필요한 단어만 학습하고 단기간에 토익 어휘를 학습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핵심 위주의 설명과 다양한 시청각 자료를 통해 최신 경향에 따른 토익 빈출 어휘를 효과적으로 암기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수험생은 단어별로 영국/미국/호주 3개 국어 발음과 RC 출제 포인트도 학습할 수 있어, 토익 LC·RC 영역을 함께 대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 토익 보카 어플 인증코드 ▲해커스 토익 보카 챈트버전 MP3 ▲해커스인강 1만 원 할인쿠폰 등 토익단어 공부를 돕는 학습 콘텐츠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토익 보카 어플’은 게임을 통해 해커스 토익 보카 교재에 수록된 어휘를 암기할 수 있도록 구성한 무료 학습 어플이다. 해당 어플은 보다 효율적인 토익단어 공부를 위해 목표 점수대별 단어학습 기능은 물론 나만의 단어장 기능까지 지원한다.
해커스는 매일 밤 8시 선착순 100명에게는 ‘해커스 신토익 보카 이디엄 단어장+MP3’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리스닝 고득점에 필수라 할 수 있는 ‘이디엄(Idiom)’ 표현을 익히고, 독해의 정확도와 시간 단축을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토익 어휘는 본격적인 학습을 시작하기 1~2달 전부터 미리 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며 “다가오는 겨울방학에 토익을 공부할 예정이라면, 중간고사가 끝난 지금이 토익 어휘를 잡을 가장 좋은 시기”라고 말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