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지난달
28일 시행된 토익시험 성적일을 맞아 수험생을 대상으로 점수분석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
해커스토익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백분율 분석기’는 토익 성적표에 기재된 백분율을 입력하면 파트별로 틀린 문제 개수를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 본인의 취약파트를 파악해 집중 보완하고, 다음 시험을 위한 전략까지 세워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가올 25일(일) 토익시험 당일 활용할 수 있는 ‘신토익 바로채점 서비스’도 준비된다. 해당 서비스의 점수와 자신의 실제 점수가 일치할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만 원’도 받을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토익 바로 채점 서비스’에서는 응시자들이 시험 직후 ‘abcd’ 정답을 빠르게 확인하고 채점할 수 있어, 자신의 점수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평균점수와 백분위 등 당일 시험에 응시한 경쟁자들과 자신의 데이터를 비교해 나의 위치 및 약점도 파악한다. 또한 1:1 성적 맞춤 분석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학습 전략까지 알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시험 당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총평 강의에서는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진이 직접 당일 토익시험 분석과 논란 문제에 대한 해설을 제공한다. 시험 종료 후에는 음성/텍스트/영상 총평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한편 해커스토익 내 자유게시판에서는 토익 성적 발표일에 다른 응시자들의 점수와 난이도는 물론 토익공부 방법, 인강 추천 등 토익과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들은 해커스 토익 어플을 다운 받으면 더욱 쉽게 이용 가능하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