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EW+) 롯데아사히,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 출시
2016-03-23 13:55:52 2016-03-23 13:56:02
◇벚꽃의 계절…'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 롯데아사히주류
 
롯데아사히주류는 이달 말부터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를 수량 한정으로 판매한다. 로스팅 맥아와 엄선된 홉을 사용해 상쾌한 풍미와 함께 깊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맥주다. 분홍색을 기본 컬러로 봄의 절정을 장식하는 벚꽃이 바람에 부드럽게 흩날리는 이미지를 담아 화사한 봄의 계절감을 극대화 했다. 일본에서 2008년 출시 이후 상쾌한 풍미와 깔끔한 뒷맛으로 호평을 받으며 매년 판매량이 확대되고 있는 한정 스페셜 패키지로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롯데아사히주류)
 
◇고소한 원물 간식…'씨앗호떡'/삼립식품
 
삼립식품(005610)이 ‘씨앗호떡’을 출시했다. 쫄깃한 호떡 속에 씨앗류와 땅콩, 달콤한 벌꿀을 넣어 고소함과 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땅콩 꿀 호떡에 비해 해바라기씨, 호박씨 등의 씨앗류와 땅콩이 약 4배나 들어있어 씹는 즐거움을 살린 것은 물론 국내산 벌꿀을 사용해 건강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1200W 기준)에 약 20초 정도 돌려 먹으면 갓 구운 듯 한 씨앗 호떡을 즐길 수 있다. 씨앗호떡은 가까운 슈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삼립식품)
 
◇초경량 방풍 소재 '남부스 재킷'/밀레
 
밀레는 자체 개발한 초경량 방풍 소재를 적용한 ‘님부스 재킷’을 출시했다. 라이트엣지(Light Edge)를 적용해 마치 입지 않은 듯이 가볍지만 바람과 습기는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방풍 재킷이다. 피부와 맞닿는 면에는 미세한 요철감이 있는 프린트를 적용해 피부와 원단의 접촉면을 최소화했다. 통기성을 높여 내내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스마트 아웃도어 제품으로, 봄철 산행에 특히 적절하다. 소비자가는 남성용 19만9000원, 여성용 18만9000원이다. 
 
(사진제공=밀레)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