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이사만루2 KBO’ 홍보 모델로 예정화 발탁
3월 말 출시 예정…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중
입력 : 2016-03-16 10:40:34 수정 : 2016-03-16 10:40:35
[뉴스토마토 정문경기자]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의 완결판 ‘이사만루2 KBO’의 홍보모델로 방송인 예정화를 발탁했다.
 
넷마블이 모바일 야구 게임 이사만루2 KBO의 홍보 모델로 방송인 예정화를 발탁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이사만루2 KBO가 국내 건강미를 대표하는 예정화를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방송인 예정화는 앞으로 이사만루2 KBO의 모델로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사만루2 KBO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의 현 수준을 한 단계 뛰어 넘는 압도적인 실사형 그래픽과 수동플레이의 대전모드부터 랭킹전 및 친선경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하는 선수를 선택해 영입할 수 있는 혁신적인 이적 시장(거래소) 시스템과 KBO 원년부터 현재까지 한국 프로야구의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시즌 및 도전 모드도 재미 요소다. 
 
이완수 넷마블 본부장은 “개막을 앞둔 KBO와 함께 박병호, 오승환 등 메이저리그 진출 선수들의 좋은 소식으로 야구에 대한 관심이 어느때보다 뜨겁다”며 “지난 10일 신작 발표회로 압도적 리얼감과 게임성을 보여준 만큼 게임의 사전등록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등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사만루2 KBO를 오는 3월 말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를 통해 전격 출시할 계획이다.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정문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