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토익스티북 무료 증정 이벤트
2015-03-26 16:41:12 2015-03-26 16:41:12
[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전문 영단기(www.engdangi.com)가 토익 수험생들의 단기 토익 고득점을 돕기 위해 토익스터디북을 무료로 증정하는 ‘본관라운지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단기 홈페이지에 게시된 토익스터디북 교환 쿠폰을 사진으로 찍은 후 이를 영단기어학원 본관 방문 시 지참하면 ‘토익스터디북’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교재 재고 소진 시까지 지속된다.
 
토익스터디북은 영단기만의 토익에 최적화된 맞춤 학습 프로그램을 담아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교재로, 15day 구성된 토익 3주 완성 교재와 단기 고득점자 학습 패턴 분석,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오답노트(자기주도 학습)를 포함하고 있다.
 
또, 영단기는 중국어와 일본어의 오프라인 강좌 오픈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에 오픈한 중국어 오프라인 강좌인 ‘중국어 단기완성 시작반’은 단 15시간 만에 중국어 왕초보 탈출이 가능한 ‘강현주 선생님’의 기초 레벨 강좌로, 중국어를 전혀 모르는 초보도 수강이 가능하다. 지금 4월 중국어 단기완성 시작반을 등록할 경우, 수강료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중국어 발음 클리닉 온라인 강좌도 무료로 지급한다.
  
아울러 함께 오픈한 일본어 7월 JLPT N1/N2 대비반은 일본어 스타강사인 ‘김남주 선생님’이 이끄는 강좌로, 달라진 시험 유형에 맞춰 문자 어휘와 독해, 청해를 대비한다. 또, ‘노지영 선생님’의 어린아이도 말문이 트이는 유쾌한 회화수업인 일본어 기초회화 및 문법 강좌도 오픈 예정이다. 또한 다음달인 4/1일까지 일본어 강좌를 미리 등록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영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토익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토익 학습을 돕기 위해 영단기만의 단기 토익 고득점 노하우를 담은 토익 스터디북 무료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영단기는 전국 토익 수험생들의 단기 토익 고득점을 위해 획기적인 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남역 10번 출구 부근에 위치한 영단기어학원 본관라운지 방문이벤트 및 중국어·일본어 오프라인 강좌 오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제공=영단기)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