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문정우기자]
아시아나항공(020560)은 대학생 꿈 실현 프로젝트 '아시아나 드림윙즈(Dream Wings)'의 5기 모집을 오는 5일부터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김현지 승무원. (자료제공=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 드림윙즈는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의 성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응모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나 드림윙즈 홈페이지(dreamwings.flyasiana.com)를 통해 공개 되며, 선발 인원 중 우수 활동자들을 대상으로 꿈 여행을 위한 항공권이 특전으로 주어진다.
아시아나 드림윙즈는 지난 2011년 1기부터 지난해 4기 모집까지 총 7928명이 지원하는 등 대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현재까지 112명의 인원이 드림윙즈로 선발돼 꿈 여행을 실현했다.
지난 2012년 드림윙즈 2기 출신으로 승무원의 꿈을 이룬 이도 있다. 현재 아시아나항공 153기 승무원으로 일하고 있는 김현지(27·여)씨는 당시 '아리랑'과 '아시아나'의 합성어인 ‘아리아나 제너레이션’이라는 팀명으로 활동하며 국악의 세계화를 위해 영국 런던의 길거리와 유학원, 페스티벌 등에서 국악 공연을 펼쳤다.
김 승무원은 "아시아나 드림윙즈는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0부터 10까지 스스로 노력해야 하는 점이 매력적"이라며 "짜여진 프로그램에 나를 맞추는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불안정한 취업과 미래로 혼란스러웠던 시기, 나만의 색깔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