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엠리밋, '임시완 패딩' 완판 임박
2014-12-17 16:59:11 2014-12-17 16:59:12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엠리밋은 일명 '임시완 패딩'으로 불리는 '플레인 다운' 제품이 완판을 앞두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플레인 다운은 야상형 패딩 스타일로  심플하고 모던한 스트리트 감성을 가장 표현한 시그니처 제품이다.
 
최근 인기가 높은 트렌디한 야상형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뿐 아니라 일상에서 데일리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에 더해 드라마 '미생'의 임시완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광고효과도 상당할 것으로 업체는 분석했다.
 
또 남녀 공용 제품으로 커플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어 젊은 여성 소비자까지 흡수하는 등 인기 요인을 모두 갖췄다고 덧붙였다.
 
한편, 플레인 다운과 함께 역시 임시완 패딩으로 불리는 '몽블랑 다운' 역시 완판 조짐을 보이고 있다. 극지방 원정대용 다운재킷에 사용되는 박스월(BOX WALL) 다운 공법을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이달 중 완판이 예상된다는게 회사의 전망이다.
 
엠리밋 관계자는 "아웃도어에서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트렌디한 디자인 때문에 젊은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본격적으로 겨울 추위가 시작되면서 일부 매장에서는 두 제품 모두 완판되는 등 곧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엠리밋)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