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경주기자] 인터파크는 'Down to Zero' 가격 배틀 서비스 '다이나믹프라이스'를 기존 1일 1종의 상품에서 1일 10종의 상품들로 대폭 강화해 당일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다이나믹 프라이스는 고객들이 실시간으로 직접 가격을 결정하고 선택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가격 결정 서비스'다.
매일 다른 시간대에 구간을 설정해 구간 내에 고객들의 구매가 없으면 가격이 내려가고 구매가 발생하면 가격이 상승하는 방식이다.
따라서 당일 자정까지 구매자가 발생하지 않으면 최종 0원에도 구매 가능하다.
단 인터파크 회원 ID 한 개당 10개의 상품들 중 각각 하나의 상품만 구매 가능하다.
이날 다이나믹프라이스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 선글라스로 유명세를 얻은 '프라다 원형 보잉 정품 선글라스(모델명 SPR09Q)'를 5개 한정수량으로 당일 인터넷 최저가 수준인 35만원의 판매시작가로 선보인다.
이밖에 마크제이콥스 시계(모델명 MBM2526), 내셔널 지오그래픽 백팩, 나이키 에어조던8 레트로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들을 한정수량으로 준비했다.
박혜련 인터파크 쇼핑 모바일사업팀 과장은 "다이나믹프라이스의 상품 구성이 1일 10종으로 늘어나 고객들의 선택의 폭이 훨씬 넓어졌다"며 "이에 품목별로 고객들의 관심이 분산돼 구매자가 발생하지 않으면 가격이 내려가는 서비스 특성 상 기존보다 할인율은 더욱 크게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인터파크)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