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KT, 중소상공인 운영비 절감 '올레 풀 패키지' 제공
2013-11-07 10:11:21 2013-11-07 10:14:59
[뉴스토마토 박민호기자] KT(030200)가 중소상공인들이 매장운영에 필요한 통신과 보안, 결제서비스 등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올레 풀 패키지'를 7일 출시했다.
 
'올레 풀 패키지'는 식당, 병원, 학원 등을 창업할 경우 매장운영을 위한 필수 서비스인 전화, 초고속 인터넷, 무선 인터넷, IPTV 뿐만 아니라 KT텔레캅의 보안서비스, 스마트로의 카드 결제기(VAN)가 기본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기본 패키지를 각각 가입하면 매월 약 14만원의 이용요금을 내야 하지만 ‘올레 풀 패키지’로 가입하면 월 8만7000원으로 매 월 5만3000원을 절감할 수 있으며, 매장의 크기에 따라 서비스를 추가하거나 제외할 수 있다.
 
추가 패키지로 시스템 에어컨, TV 등을 빌릴 수 있는 KT렌탈의 가전렌탈, 매장에 BGM을 들려줄 수 있는 KT뮤직의 매장음악 서비스, 스마트로와 KCP의 매장경영 시스템인 POS, 매장홍보를 위해 KT엠하우스의 모바일 상품권인 기프티쇼도 이용할 수 있다.
 
올레 풀 패키지를 이용하면 따로 이용하는 가격 보다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어 매장 운영 비용을 줄일 수 있고, 각 상품들을 따로 알아보고 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패키지 형태로 한번에 컨설팅 받고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예비창업자와 리뉴얼 사업장에 유용하다.
 
박영식 KT 커스터머부문 SMB본부 본부장은 "KT의 다양한 그룹사 및 제휴사와 공동 영업활동을 통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사업장을 운영하는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을 저렴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올레 풀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상품가입 신청은 KT 올레 풀 패키지 고객센터 1899-4164 에서 상담 가능하다.
 
(사진=KT제공)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