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네파, '카약 캠핑' 참가자 모집
2013-09-24 09:20:24 2013-09-24 09:24:07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네파는 제4차 아웃도어 스쿨 '카약 캠핑'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네파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카약과 캠핑을 동시에 즐기며 기존 획일화된 캠핑에서 벗어나 보다 활동적이고 이색적인 캠핑 문화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카약 캠핑' 은 다음달 12일부터 1박 2일간 충주 남한강 인근에서 펼쳐지며, 카약을 타고 남한강을 따라 가을 경치를 즐긴 후 야생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야영지에서 캠핑을 실시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교육은 오지 탐험 전문가이자 다큐멘터리 감독인 네파 익스트림팀 이정준 강사의 교육을 통해 진행되며, 카약 강습 및 캠핑 매너, 안전 수칙 등을 보다 전문적으로 배우고 체험하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다음달 2일까지 네파 아웃도어 스쿨 홈페이지(school.nepa.co.kr)를 통해 누구나 응모 가능하가.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며 카약 강습과 캠핑에 필요한 다양한 장비가 지원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윤희수 네파 마케팅팀 팀장은 "네파는 아웃도어 스쿨을 통해 체계적인 교육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많은 고객의 참여를 이끌고 있다" 며 "이번 프로그램이 아직은 보편화되지 않은 카약 캠핑의 재미를 고객에게 전하고 천편일률적인 캠핑에서 벗어나 보다 활동적이고 즐거운 캠핑 문화를 조성하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 고 말했다.
 
◇아웃도어스쿨 카약 캠핑 참가 모집 포스터 이미지.(사진제공=네파)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