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제1기 통합 서포터즈 선발
2013-09-16 13:30:38 2013-09-16 13:34:18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롯데리아는 오는 27일까지 일반인을 대상으로 '제1기 통합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서포터즈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TGI프라이데이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나뚜루 등 브랜드와 외식분야에 관심이 있고 블로그나 SNS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다음달부터 연말까지 약 3개월간 소정의 활동비를 받고 개인과 팀별 미션활동을 수행한다.
 
5인 1팀의 광고 영상 제작, 온라인 포스팅 등 미션이 주어지며, 프로모션 참석 기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롯데리아 공식 홈페이지(www.lotteria.com)에서 회원에 가입한 후 관련 게시판에서 지원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해 접수메일(lotteriapr@lotte.net)로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30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리아와 엔제리너스커피, TGI프라이데이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나뚜루 등 브랜드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개성 넘치고 다양한 아이디어와 실질적인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서포터즈를 운영하게 됐다"며 "다양한 소통 기회를 늘려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하고 외식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리아 제1기 통합 서포터즈 모집 이미지. (사진제공=롯데리아)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