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루트로닉(085370)은 오는 27일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한국 베크만 광의료기기 연구센터(이하 BLI-Korea)와 공동으로 '피부과·성형외과 전문의를 위한 레이저 전문가 포럼(Laser Expert Forum)'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포럼에서는 ▲레이저와 빛을 이용한 최신 헤어 치료 트렌드(박병철 단국대학교 의과대학부속병원 피부과 교수)는 물론 ▲기미 치료를 위한 '큐-스위치드 엔디야그(Q-switched Nd:YAG)' 레이저 토닝의 역사(김일환 고려대학교 안산병원 피부과 교수) ▲클라리티 (CLARITY)를 이용한 기미와 색소 질환 치료(김방순 에스앤유 피부과 원장) ▲여드름과 혈관 병변 치료의 효과적인 골드토닝 임상(김지훈 김지훈피부과 원장) ▲기미 치료 시 고려해야 할 레이저 임상 시술법(강희영 아주대학교 병원 피부과 교수) 등이 소개된다.
특히, 세계 혈관 레이저의 최고 석학인 스튜어트 넬슨 (Dr. J. Stuart Nelson) 박사가 특별 연자로 초청돼, 피부과 레이저의 최신 트렌드는 물론, 레이저를 이용한 혈관 치료법에 대해 국내 레이저 전문가들과 논의도 펼쳐진다.
황해령 루트로닉 대표는 "이번 포럼은 세계 레이저 최고 전문가와 국내 최고 레이저 전문가들이 만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BLI KOREA는 지난해 단국대학교가 해외우수연구기관 유치사업을 통해 의광학 분야에서 세계 최고로 꼽히는 미국 베크만 레이저 연구소와 공동으로 설립됐으며 지난해부터 루트로닉과 피부 성형 분야 레이저에 대한 공동 연구를 진행중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