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유비벨록스 '탭 플레이스'찍으면 '버거'쏜다
2013-02-25 10:26:38 2013-02-25 10:29:11
[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유비벨록스(089850)는 내달말까지 근거리무선통신(NFC) 기반의 쿠폰·스탬프 서비스 '탭 플레이스(tapp place) 서비스를 진행중인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헌터와 함께 프로모션 이벤트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탭 플레이스(www.tapp-place.com)는 스마트폰 NFC 기능을 이용해 태그 접촉만으로도 내가 방문한 매장의 정보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고 쿠폰, 스탬프를 통합 관리하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31일까지 서울과 경기에 위치한 버거헌터 매장을 방문해 탭 플레이스를 체크인하고, SNS에 방문 기록을 남겨준 고객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칠리치즈포테이토' 쿠폰을 100% 무료 증정하는 행사다.
 
 
 
매장 테이블, 계산대 위 tapp(탭) 로고를 찾아 스마트폰으로 접촉하면 자동으로 체크인 화면이 나타나며 재미있는 사연과 함께 방문 인증샷을 남겨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버거헌터 1만원 상품권을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기간 중 탭 플레이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applace)에서는 버거헌터 댓글 이벤트 참여를 통해 '좋아요' 를 클릭하고 먹고 싶은 버거헌터 메뉴를 골라 친구 초대 댓글을 날길 경우, 추첨을 통해 'TOP 2 버거'로 선정된 댓글 고객에서 해당 버거쿠폰도 제공된다.
 
김온 유비벨록스 실장은 "올해 첫 프로모션을 버거헌터와 함께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 탭 플레이스 고객들이 온·오프라인에서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매 월 선보일 계획이오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버거헌터 홈페이지(www.burgerhunter.co.kr)'나 '탭플레이스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applace)'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