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도 카메라도 풀터치폰으로…'
삼성 '햅틱온' 출시
2008-11-13 13:08:0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정경준기자] 삼성전자가 고해상도 화면과 디지털카메라를 쏙 빼닮은 디자인으로 인터넷과 카메라 사용성을 크게 강화한 또 다른 햅틱 계열 휴대폰 햅틱온 13일 출시했다.
 
컴팩트한 디지털카메라 디자인에 고급 카메라 기능과 인터넷 풀브라우징 기능을 갖춘 풀터치스크린폰 '햅틱온'은 차별화된 감성 UI(사용자환경) '햅틱'과 온라인(ONline), 카메라 촬영(ON camera) 'ON'을 조합한 이름으로, 인터넷과 카메라 사용이 더 편리해진 풀터치스크린폰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햅틱온은 3.0인치 WVGA 고해상도 화면을 통해 PC 화면 그대로 검색, 메일확인 등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인터넷 풀브라우징이 가능하다.
 
LGT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햅틱 계열 제품인 햅틱온은 LGT(SPH-W6050)으로 우선 출시되며, 다른 이동통신사에서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80만원대.
 
삼성전자 관계자는 "햅틱온은 인터넷과 카메라 기능을 자주 사용하는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풀터치스크린폰"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풀터치스크린폰 라인업으로 국내 프리미엄 휴대폰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정경준 기자 jkj8566@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