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민호기자] 국내 MP3 전문제조업체 코원시스템이 자사 인기제품 Z2와 J3에 대해 일부 기능이 개선된 펌웨어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5일 코원은 Z2 펌웨어 V1.31 버전과 J3 V1.29 (일반형) / V3.29 (DMB) / V4.29 (보칸)을 이날부터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로 Z2에서는 ▲제트이펙트 5 개선 ▲외부음악재생기 사용시 음질 개선 ▲화면잠금에 음악재생 컨트롤 추가 ▲화면잠금표시 설정 추가 ▲화면홀드설정 추가 ▲비행기 모드 추가 등이 실시된다.

J3는 펌웨어 x.28 버전에서 알파벳순 마지막 폴더가 보이지 않는 현상이 제거됐다.
J3는 동영상, 음악, 블루투스, DMB, 보이스리코더, 사전 등 각종 기능은 물론 내장 스피커와 마이크로SD카드 슬롯까지 지원하는 고급형 모델이다.
1600만 색상의 3.3인치형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선명한 고화질의 화면을 갖췄으며, 정전식 터치센서를 적용해 빠르고 직관적인 터치감을 제공한다. 제트이펙트 3.0과 BBE+ 음장을 탑재했고, 총 39가지의 다양한 프리셋 음장도 즐길 수 있다.
Z2는 강력한 동영상 재생과 새롭게 선보이는 실감 음장 등 동급 최고의 멀티미디어 성능과 함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으로 활용도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1GHz의 강력해진 프로세서(CPU)와 풀HD 비디오 및 3D 그래픽 프로세서를 탑재, 멀티미디어 및 각종 애플리케이션 구동능력을 월등히 높였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