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헤리토리, 22일까지 최대 7만원 할인
론칭 기념 이벤트, 점퍼 5만원·니트 3만원 등 저렴
2012-04-03 15:08:41 2012-04-03 15:09:07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브리티시 정통 트래디셔널 브랜드 '헤리토리(www.heritory.com)’가 최대 7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이벤트를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3일 헤리토리에 따르면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뜨거운고객의 성원과 기대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22일까지 실시된다. 
  
대상 품목은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따끈따끈한신제품으로 남녀 코트는 물론, 실용적이면서도 스프링 패션에 엣지를 더해주는 아이템인 자켓과 점퍼류도 포함된다.
 
특히 2012년 패션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사파리와니트류까지 이번 행사에 포함시켜 아직 봄맞이 의류를 구입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쇼핑의 기회를 제공한다.
  
남성 코트는 7만원의할인 혜택을, 여성 코트와 남성 사파리, 남녀 자켓과 점퍼류는 5만원 할인, 남녀 니트류는 3만원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적용해 판매한다.
 
 
헤리토리 관계자는 "헤리토리가 지원하는 드라마 <더킹 투하츠>의 이승기 패션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상당하다"며 "고객님들께 헤리토리의 다양하고 퀄러티 높은의류들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행사"라고 전했다.
 
 
헤리토리(HERITORY)는 헤리티지(유산)와 스토리(이야기)의 합성어다. 
 
패션기업 세정이 2012년 론칭한 정통 트래디셔널 브랜드로 영국 전통 스타일의 '브리티시 클래식 트래디셔널'을 추구한다. 
 
현재 캐주얼 라인, 스포츠라인,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 시크 트래디셔널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