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고객관리 우수 사원 포상.."구매서 사후관리까지 책임"
'고객 관리 콘테스트' 개최
2011-12-27 15:05:42 2011-12-27 15:07:27
[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인피니티는 지난 26일 서울 강남 전시장에서 우수한 세일즈 컨설턴트를 발굴·육성하는 '2011 인피니티 고객 관리 콘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분당 전시장의 김종찬 팀장이 최우수 컨설턴트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 (왼쪽부터)주혁 노블 모터스 주임, 김종찬 천일 오토모빌 팀장, 겐지 나이토 인피니티 대표이사, 김진우 SS 모터스 대리.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 콘테스트는 매년 한 해를 마무리 하며 고객 만족도의 높이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심사에서는 세일즈를 위한 준비단계부터 전시장에서의 고객 응대, 차량 판매 이후의 고객 관리까지 총 2단계 10개 항목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가 이뤄지며, 각 전시장 본부장들이 해당 전시장 소속 세일즈 컨설턴트를 제외한 다른 참가자들의 평가를 맡는다.
 
1차 예선은 지난 10월부터 약 2개월에 걸쳐 100여명의 인피니티 판매·서비스 컨설턴트 직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판매를 위한 덕목들을 객관적으로 평가받았다.
 
최종 결선에는 각 전시장을 대표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9명의 컨설턴트들이 모여 고객 응대에 대한 롤플레이 등으로 종합적인 평가를 받았다.
 
이날 최우수 컨설턴트에 선정된 김종찬 분당 전시장(천일 오토모빌) 팀장은 2009년에 이어 두 번째로 본상을 수상했으며, 트로피와 상금 300만원을 받았다.
 
겐지 나이토 인피니티 대표이사는 "이번 컨테스트는 얼마나 창의적으로 인피니티 제품의 강점과 고객들이 얻는 혜택을 친절하게 설명할 수 있는지에 중점을 두고 평가했다"며 "앞으로도 차량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인피니티만의 차별화된 고객관리 철학 '토탈 오너쉽 익스피리언스'를 더욱 강화해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