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미셀, 줄기세포 보관 프로모션
2011-11-23 17:23:47 2011-11-23 17:25:09
[뉴스토마토 김소연기자] 파미셀(005690)은 23일 LIG보험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고객대상 줄기세포 보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파미셀의 줄기세포 보관 서비스 이용 시 ‘LIG고객사랑단체보험’에 무료로 가입 가능하다.
 
성체줄기세포 보관사업은 성인에게서 얻을 수 있는 줄기세포를 건강할 때 채취해 장기보관에 들어가는 서비스 상품으로, 난치질환 발생시 치료제 목적으로 보관된다.
 
회사 측은 줄기세포 치료제 허가를 받은 회사에 보관해야만 향후 치료제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줄기세포 보관사업을 소극적으로 진행해 왔다고 설명했다.
 
파미셀은 또 지난 9월30일 대한개원의협의회와 ‘성체줄기세포 뱅킹 공동사업’ 업무협약을 체결, 파미셀의 성체줄기세포 보관 서비스 상품인 ‘투웰브 어덜트’의 영업 및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 중이다.
 
대한개원의협의회는 총 19개 분과 개원의협의회로 구성된 단체로, 현재 약 3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김범준 파미셀 대표는 “건강할 때 채취해 냉동 보관한 성체줄기세포는 혹시라도 발병할 수 있는 난치질환의 치료에 활용할 수 있어 매우 효과적”이라며 “고객의 질병에 대한 위험 및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한 다양한 서비스가 사업 활성화에도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