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삼성전자, 英 소비자 선정 '최고 브랜드' 2관왕
2011-06-26 15:16:11 2011-06-26 15:16:11
[뉴스토마토 한형주기자] 삼성전자(005930)는 올해 '위치 어워드(Which Award)'에서 '베스트 홈 오디오-비쥬얼 브랜드'와 '베스트 포터블 미디어 브랜드' 부문 2관왕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위치 어워드는 영국 소비자연맹이 발행하는 잡지 '위치(Which)'가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하는 대회다.
  
위치는 지난해 15개의 삼성전자 제품이 '베스트 바이(Best Buy)' 모델로 선정됐으며, 특히 삼성 스마트TV는 화질이 뛰어날 뿐 아니라 사용 편이성이 우수했다고 평가했다.
  
또 삼성전자가 TV 뿐 아니라 블루레이 플레이어, 홈시어터 제품들도 우수한 성능을 바탕으로 가장 많은 베스트 바이를 얻었다고 수상 요인을 밝혔다.
  
올해 처음 신설된 베스트 포터블 미디어 브랜드에서는 삼성전자의 휴대폰, 노트북PC, MP3 등 모바일 제품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점이 수상 배경으로 꼽혔다.
  
송성원 삼성전자 영국법인 전무는 "삼성전자가 이번 위치 어워드에서 2관왕을 차지한 것은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해 준 상이라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삼성전자 영국법인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왼쪽에서 두번째는 앤드류 그리피스(Andrew Griffiths) 삼성전자 영국법인 마케팅담당 법인임원. 세번째는 삼성전자 영국법인 송성원 전무. 
 
뉴스토마토 한형주 기자 han9906@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