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현대차 "유명인 시승기 퍼가고 경품 타세요"
2011-06-16 10:54:31 2011-06-16 10:54:42
[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 현대자동차가 오는 17일부터 5주간 매주 금요일 현대차 블로그(http://blog.hyundai.com)에 각계 유명인사들의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를 게재할 예정이다.
 
현대차(005380)는 이들의 시승기를 트위터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품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차는 각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직접 체험한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우수성을 트위터·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생태공원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의 예술감독 인재진씨를 시작으로 교육방송 EBS스타강사 박광철씨, 방송인 허수경씨, 자동차 칼럼니스트 한장현 대덕대학교 교수 등 각계 유명인사 총 10명의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를 매주 금요일 현대차 블로그에 릴레이로 게재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블로그에 게재된 시승기를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퍼가고 댓글로 URL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전문점 기프티콘을 매주 100명, 5주간 총 500명에게 경품으로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쏘나타 하이브리드만의 우수한 연비, 친환경성 등이 구매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환경 관련 유명인사들의 시승 문의도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인들의 각양각색 시승기를 잠재고객들과 공유해 제품 우수성을 더욱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유명인 시승기 첫회 주인공인 예술감독 인재진씨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토마토 강진규 기자 jin9kang@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