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토마토 추천영화)‘플래시’ 외 4편
2023-06-16 15:43:13 2023-06-16 17:02:32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여전히 범죄도시3’ 흥행 파워가 유지 중입니다. 개봉 3주차에 접어든 6월 셋째 주말을 앞두고 826만을 기록하고 있는 흥행 성적은 이번 주말을 기점으로 900만 돌파가 확실시 되고 있으며 잠재 관객 동원에 따라서 이번 주말 1000만 돌파도 노려볼 수 있을 듯합니다. 이번 주말 1000만 돌파에 실패한다고 해도 다음 주중이나 주말이면 시리즈 연속 쌍천만 타이틀을 범죄도시가 가져가게 됩니다. ‘범죄도시3’ 흥행세에 밀려 잠재 흥행력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됐던 플래시의 초반 흐름은 예상 밖이란 평가를 내려야 할 듯합니다. 글로벌 호평과 국내 언론 시사회에서도 쏟아진 호평을 통해 마블을 대신할 DC히어로 세계관의 새로운 등극을 점쳐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선 낯선 DC 세계관이 여전히 걸림돌인 듯합니다. 더욱이 국내에선 그리 인기가 높지 않은 플래시 캐릭터에 대한 호감도 역시 흥행에 큰 도움이 되지 못하는 듯합니다. 이외에 픽사의 신작 엘리멘탈이 개봉했지만 과거 인사이드 아웃의 재방송 혹은 아류 정도란 느낌을 지울 수 없기에 큰 호응 없이 임팩트 있는 존재감을 보여주지 못하는 듯 합니다. (16일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범죄도시3
 
주연: 마동석,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
감독: 이상용
개봉: 5 31
누적 관객 수: 8262896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 서울 광수대로 발탁!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마석도’(마동석)는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한다. 사건 조사 중, ‘마석도는 신종 마약 사건이 연루되었음을 알게 되고 수사를 확대한다. 한편, 마약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은 계속해서 판을 키워가고 약을 유통하던 일본 조직과 '리키'(아오키 무네타카)까지 한국에 들어오며 사건의 규모는 점점 더 커져가는데. 나쁜 놈들 잡는 데 이유 없고 제한 없다. 커진 판도 시원하게 싹 쓸어버린다.
 
토마토 추천평: 너무 맛있다. , 완벽하게 아는 맛이다
토마토 별점: ★★☆
 
 
 
플래시
 
주연: 에즈라 밀러, 마이클 키튼, 사샤 카예
감독: 안드레스 무시에티
개봉: 614
누적 관객 수: 133697
 
시공간이 붕괴된 세계, 차원이 다른 히어로가 온다! 빛보다 빠른 스피드, 물체 투과, 전기 방출, 자체 회복, 천재적인 두뇌까지 갓벽한 능력을 자랑하지만 존재감은 제로, 저스티스 리그에서 궂은일을 도맡아 하는 히어로 ‘플래시’. 어느 날 자신에게 빛보다 빠른 속도로 달리면 시공간 이동 능력이 있음을 알게 된 그는 ‘브루스 웨인’의 만류를 무시한 채 끔찍한 상처로 얼룩진 과거를 바꾸기 위해 시간을 역행한다. 의도치 않은 장소에 불시착한 ‘플래시’는 멀티버스 세상 속 또 다른 자신과 맞닥뜨리고 메타 휴먼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모든 것이 뒤엉킨 세상과 마주하게 된다. ‘플래시’는 자신이 알던 모습과 전혀 달라진 나이 들고 은퇴한 ‘배트맨’과 크립톤 행성에서 온 ‘슈퍼걸’의 도움으로 외계의 침공으로부터 시간과 차원이 붕괴된 지구를 구하려 나서는데.
 
토마토 추천평: 마블 멀티버스 강제 폐업 신고서
토마토 별점: ★★★★
 
 
 
엘리멘탈
 
감독: 피터 손
개봉: 614
누적 관객 수: 9만 3962
 
, , 공기, 4개의 원소들이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는 어느 날 우연히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지금껏 믿어온 모든 것들이 흔들리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는데... 웰컴 투 ‘엘리멘트 시티’.
 
토마토 추천평: 픽사의 자가복제 시스템
토마토 별점: ★★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주연: 안소니 라모스, 도미닉 피시백, 피터 딘클리지
감독: 스티븐 카플 주니어
개봉: 6 6
누적 관객 수: 64408
 
전 우주의 행성을 집어삼키는 절대자, ‘유니크론의 부하스커지테러콘들을 이끌고 지구에 당도한다. 그에 맞서기 위해 지구에 정체를 숨기고 있던 트랜스포머오토봇군단이 모습을 드러내고 또 다른 트랜스포머 진영인맥시멀과 힘을 합친다. 옵티머스 프라임이 이끄는오토봇과 옵티머스 프라이멀을 중심으로 한맥시멀’. 모두의 운명을 건 그들의 압도적 전투가 시작된다.
 
토마토 추천평: 이젠 좀 유치한데 그 맛에 자꾸 보게 된다
토마토 별점: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주연: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데이브 바티스타
감독: 제임스 건
개봉: 5 3
누적 관객 수: 4172533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얘기 펼쳐진다.
 
토마토 추천평: 제임스 건, 마블을 버리시나이까
토마토 별점: ★★★★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