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성시경, 신곡 '블루밍 투데이'…조동익 작곡·조동희 작사
2023-05-22 09:32:35 2023-05-22 09:32:35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가수 성시경이 포크 거장 조동익, 조동희 남매가 작업한 곡을 가창한 노래 '블루밍 투데이(Blooming Today)'를 발표했습니다.
 
신곡 '블루밍 투데이(Blooming Today)'는 스치는 추억이 아닌, 오래도록 함께하고 싶은 연인에 대한 사랑 노래입니다.
 
작사를 맡은 조동희는 "가사 중 킬링 포인트는 마지막 '마이 러브'라며 성시경의 목소리를 내뱉는 사랑고백과 조화롭게 어울린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나른한 봄날, 빨래방을 배경으로 일상을 보내는 연인들의 로맨틱한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됐습니다. 남녀 주인공이 장난감 액세서리로 고백하거나 종이에 낙서하며 둘만의 사랑을 나누는 등 일상 속에서 사랑하는 모습을 표현했습니다.
 
이번 신곡은 하나의 곡을 두 명의 가수가 각각 A, B 버전으로 발매하는 투트랙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 트랙A 버전입니다. 
 
대한민국 대중음악계 거장 조동익이 작곡, 조동희가 작사했습니다. 누구나 프로포즈 곡으로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가사를 성시경 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으로 표현한 곡입니다.
 
가수 성시경이 포크 거장 조동익, 조동희 남매가 작업한 곡을 가창한 노래 '블루밍 투데이(Blooming Today)'를 발표했다. 사진=최소우주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