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온리원오브, 첫 단독 콘서트 ‘서울 컬렉션’ 준비 완료
2023-03-27 10:54:35 2023-03-27 10:54:35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가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온리원오브는 지난 23온리원오브 첫 번째 콘서트 서울 컬렉션’(OnlyOneOf 1st Concert seOul cOllectiOn) 커밍순 이미지를 시작으로, 27 0시 티저 영상을 오픈하면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커밍순 이미지와 영상 속에서 온리원오브는 훈훈한 완성형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점퍼 패션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특히 티저 영상에선 컬러풀한 조명 아래 모델을 연상케 하는 감각적 포즈들을 소화하며 신비롭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온리원오브는 오는 5 27일부터 28일까지 국내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진행합니다. 처음으로 준비하는 콘서트인 만큼,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온리원오브는 오는 29일부터눈 온리원 오브 그랜드 아메리카’(OnlyOneOf GRAND AMERICA) 투어에 돌입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미주 16개 도시에서 언더그라운드 아이돌’(undergrOud idOl)과 앨범 서울 컬렉션’(seOul cOllectiOn) 무대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