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e
파라다이스시티, ‘매지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실시
3년 만에 2700평 실내 크리스마스 마켓 개최
2022-12-02 15:39:59 2022-12-02 15:39:59
파라다이스시티 2019 크리스마스 마켓(사진=파라다이스시티)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매지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럭셔리 호텔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로 기획했다. 초대형 실내 크리스마스 마켓부터 호텔 곳곳에서 열리는 클래식, 가스펠, 버스킹 공연에 산타와 포토타임, 미디어 파사드 쇼까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 1층 ‘플라자’ 광장에서 오는 16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린다. 3년 만의 행사인 만큼 2700평에 달하는 공간 전체를 보다 화려하게 장식하고 콘텐츠도 확대했다.
 
북유럽 산타 마을을 연상케하는 ‘산타 빌리지’를 중심으로 리테일존, 푸드존, 크리스마스 포토존, 체험존을 운영한다. 250년 전통의 프랑스 럭셔리 크리스탈 제품 브랜드 ‘바카라’의 샹들리에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패션잡화, 캐주얼 푸드, 캐릭터 상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플라자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의 프리미엄 편집샵 ‘샵파트’에는 리빙존을 새롭게 조성해 핸드크림, 디퓨저, 차량용 방향제, 티셔츠 등의 PB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세계적인 캐릭터는 물론 MZ세대, 가족 타깃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내년 100주년을 맞는 ‘디즈니’는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인형, 굿즈 등을 판매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카페 노티드’는 우유크림 도넛을 비롯한 인기 제품과 굿즈 아이템을,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태극당’은 모나카 아이스크림, 월병 선물세트, 베이커리류를 선보인다.
 
특별 공연 이벤트도 있다. 호텔에서는 이달까지 매주 주말 하프 공연을,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매주 토요일마다 노래와 피아노 연주회를 개최한다. 플라자에서는 23일부터 8일간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플라자에서 산타, 루돌프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깜짝 포토타임 이벤트와 어린이 합창단, 밴드, 가스펠 공연이 펼쳐진다.
 
방문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 인증샷 이벤트도 내년 1월1일까지 실시한다. 파라다이스시티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방문 인증샷을 필수 장소태그 및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숙박권을 비롯해 스토케 유모차, 카페 노티드 및 디즈니 굿즈 등을 증정한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