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e
롯데홈쇼핑, 크리스마스 특집전…인기 리빙 브랜드 총집합
내달 1일부터 빌레로이앤보흐 등 리빙 브랜드 특집전
2022-11-30 09:09:11 2022-11-30 09:09:11
롯데홈쇼핑은 ‘최유라쇼’를 통해 인기 리빙 브랜드를 총망라한 ‘크리스마스 마켓’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사진=롯데홈쇼핑)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롯데홈쇼핑은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최유라쇼’를 통해 인기 리빙 브랜드를 총망라한 ‘크리스마스 마켓’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최유라쇼’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기획한 특집전이다. 매년 연말 시즌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단독 구성으로 할인가에 선보여 왔다.
 
실제로 최근 2년간 롯데홈쇼핑의 12월 주방용품 매출(주문금액 기준)은 평월과 비교해 20% 이상 신장했으며, 그릴팬, 커트러리, 테이블웨어 등의 구매 비중이 높았다.
 
이중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이 ‘최유라쇼’ 단독 상품으로 방송 전 알림 신청, 미리주문이 급증하고, 방송 중 매진이 이어지는 등 매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특집전을 통해 독일, 이탈리아 등 해외 유명 주방용품 등 총 10여종의 인기 상품 물량을 대량 확보해 집중 편성한다.
 
다음달 3일에는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 오리지널 냄비세트’를 판매한다. 8일에는 헝가리 티웨어 브랜드 ‘헤렌드 티세트’, 남프랑스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한 ‘레피큐리앙잼’, 10일에는 크리스마스 시즌 라인 ‘빌레로이앤보흐 토이딜라이트 세트’, 15일에는 이탈리아 리빙 브랜드 ‘알레시’의 와인 오프너, 110년 전통의 스웨덴 무쇠 주물 브랜드 ‘스켑슐트 프라이팬’을 판매한다.
 
또 특집전을 기념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유명 베이커리인 ‘파티시엘 크레미엘’의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4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김재헌 롯데홈쇼핑 방송제작부문장은 “2022년 ‘최유라쇼’ 결산의 일환으로 올해 단독으로 선보여 화제가 됐던 해외 유명 프리미엄 상품만을 선정한 특집전을 준비했다”며 “연말 시즌마다 인기 상품으로 물량 확보에 어려움을 겪었던 해외 유명 주방 브랜드를 특별 편성해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