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e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41주년 ‘럭셔리 힐링’ 프로모션
힐링 뮤직 북 콘서트·원데이 골프 클래스 개최
2022-11-24 17:27:27 2022-11-24 17:27:27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북 콘서트부터 골프 클래스까지 다채로운 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럭셔리 힐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사진=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창립 41주년 기념 ‘더 드림(THE DREAM)’ 캠페인’의 일환으로 북 콘서트, 골프 클래스 등 ‘럭셔리 힐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8일에는 ‘글 쓰는 건축가’로 알려진 유현준 교수, 문아람 피아니스트 등과 함께하는 ‘힐링 뮤직 북 콘서트’가 열린다.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강연과 고품격 클래식 공연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본관 1층 시실리 룸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이번 북 콘서트의 강연자인 유현준 교수는 저서 ‘당신의 별자리는 무엇인가요’를 주제로 자신을 성장하게 한 121가지 공간과 순간에 대해 강연한다. 따뜻한 소리와 음악으로 위로를 전하는 문아람 피아니스트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오프닝과 클로징 공연을 맡아 수준 높은 연주를 선보인다.
 
이에 앞서 오는 27일에는 하이엔드 골프 브랜드 PXG와 협업해 자사 VVIP 고객을 대상으로 ‘원데이 골프 클래스’를 연다. PXG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장훈석 KPGA 프로가 참여해 골프 이론 교육과 1대1 원포인트 비거리 레슨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41년 레거시의 부산 대표 특급 호텔로서 호캉스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문화 공간으로 거듭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창립 41주년을 기념해 문화 예술, 스포츠 등 각 계 저명한 인사들과 함께 하는 만큼 잊지 못할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