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LIG넥스원, 22년 신입·경력사원 수시채용
방산·민수사업 확대...채용연계형 인턴 채용도
2022-07-06 09:03:36 2022-07-06 09:03:36
[뉴스토마토 이범종 기자] LIG넥스원(079550)이 2022년 신입·경력사원과 채용연계형 인턴 수시채용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LIG넥스원은 "한국형 위성항법시스템(KPS) 개발사업을 시작으로 민수사업을 확대하며 미래 신성장동력 사업을 이끌어갈 핵심인재를 육성하고자 대규모 수시채용을 진행한다"고 이번 채용 배경을 설명했다.
 
LIG넥스원 판교하우스 전경. (사진=LIG넥스원)
 
채용 규모는 상반기 180여명 수시채용에 이어 대규모 인원을 채용한다. 이달 10일 LIG넥스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LIG넥스원은 유도무기와 탐색기, 해외사업, 수중, 지휘통제?통신, 전자전, 항공드론, 위성 등 사업 분야에서 HW, SW, 기계, IPS(종합전력지원)업무 담당자를 선발한다.
 
국내?해외사업, 재무 분야에는 '채용연계형 인턴'을 채용할 예정이다. 서류전형 이후에는 온라인 AI 역량검사, 분야별 실무진 면접, 리더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LIG넥스원은 채용연계형 인턴이 일정 기간 지원자가 해당 직무를 직접 체험하며 자신의 역량을 어필하고 회사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LIG넥스원의 올해 경영방침은 '기술혁신, 지속성장, 사람중심'을 중심으로 우주항공, 수송드론, 자율주행 등 미래 사업에서 기술우위를 높이는 것이다. 방위산업과 더불어 민수 분야에서도 차세대 첨단기술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전인석 LIG넥스원 인사지원실장은 "LIG넥스원은 국내 대표 방산R&D 기업으로 첨단 무기 개발을 위한 우수 R&D인력의 확보와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며 "고도화, 첨단화되고 있는 방산 전 분야에서 미래 사업을 이끌어 나갈 핵심 인재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입사지원자는 문의사항 발생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넥스원채용 옐로아이디'와 채용 홈페이지에 명시된 이메일 연락처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이범종 기자 smil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