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제2 짜파구리 노린다”…농심, 신볶게티 큰사발면 출시
신라면볶음면+짜파게티 조합…모디슈머 열풍
2022-03-21 09:09:51 2022-03-21 09:09:51
농심 신볶게티 큰사발면.(사진=농심)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농심(004370)이 짜파구리(자파게티+너구리), 카구리(카레+너구리)에 이어 소비자들이 만들어낸 모디슈머 레시피에 착안한 신제품 ‘신볶게티 큰사발면’을 출시한다. 
 
21일 농심에 따라면 신복게티는 농심이 지난해 출시한 신라면볶음면과 짜파게티의 조합이다.
 
신볶게티 큰사발면은 신라면볶음면의 매콤한 맛과 짜파게티의 감칠맛 나는 짜장소스가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짜파게티의 두툼한 면과 신라면볶음면의 얇은 면을 섞어 만든 ‘반반면’으로 이색적이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건더기는 양배추, 당근과 함께 ‘신’ 글자가 새겨진 어묵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별도로 물을 따라버리지 않고,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게 설계해 편의성을 높였다.
 
사실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신라면볶음면에 짜파게티를 섞어 먹으면 매콤함과 감칠맛이 극대화된 이색적인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입소문이 퍼지며 ‘신볶게티’라는 이름과 함께 인기를 얻고 있었다.
 
실제로 농심이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2월까지 소셜미디어 버즈량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신라면볶음면’과 같이 가장 많이 언급된 라면은 짜파게티였다. 이에 농심은 소비자들이 신볶게티를 보다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신볶게티 큰사발면을 내놓게 됐다는 설명이다. 
 
농심 관계자는 “다양한 라면을 섞어 새로운 레시피를 만들어내는 현상은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로 본다”며 “다양한 조합으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는 모디슈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