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진 라인’ 기획세트 등 설 프로모션 진행
주요 세트류 구매 시 다양한 구매혜택 제공
입력 : 2022-01-18 22:42:24 수정 : 2022-01-18 22:42:24
정관장 동인비 진크림실크세트. 사진/KGC인삼공사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정관장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동인비’가 임인년 새해를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인비는 새해 프로모션을 통해 동인비 ‘진 라인’의 기획세트를 비롯한 주요 세트류 구매 시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동인비 프리미엄 라인인 진의 주요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진 라인은 동인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인텐시브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정관장 스킨케어 테크놀로지가 집약된 고농축 홍삼 성분의 집중 탄력케어가 피부 깊이 영양을 채워주고 건강한 탄탄함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진 라인 외에도 고영양 스킨케어가 필수적인 겨울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자생, 윤, 현, 1899 등 동인비 주요 라인의 세트 제품에도 동일한 구매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윤 크림 기획세트’를 증정한다. ‘윤 크림’은 홍삼 응축수의 수분 에너지와 모이스트세라™의 우수한 보습막으로 72시간 촉촉한 윤기와 수분감을 유지해주고, 건강한 피부결로 개선해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이 외에도 동인비 온라인 스토어에서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할 경우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인비의 설 기념 프로모션은 2월 6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라운지, 동인비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진행된다. 
 
한편, 최근 동인비는 1년에 한번 스페셜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하이엔드 프레스티지 크림 ‘천 크림 더 프레스티지’를 최근 출시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