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집에서 운동한다'…'삼성 홈 피트니스' 서비스 론칭
전문 트레이너 체계적인 커리큘럼·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2021-06-24 11:00:16 2021-06-24 11:00:16
[뉴스토마토 김광연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집에서 피트니스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삼성 홈 피트니스' 서비스를 24일부터 삼성닷컴을 통해 공개했다.
 
이 서비스는 호텔신라 운동연구소와의 협업으로 만들어 졌으며 홈트레이닝을 원하는 고객들이 집에서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운동 능력과 취향에 맞게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삼성 홈 피트니스는 각 분야 전문 트레이너들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며, 바디웨이트·댄스·필라테스·요가 등 운동 종목이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운동 시간, 운동 효과, 소모 칼로리 등 각종 운동 정보를 아이콘, 그래프, 차트 등으로 제공해 수강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이 서비스에는 온라인 학습 솔루션인 온더라이브(ONTHELIVE)가 적용돼 수강자가 트레이너와 고화질로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삼성 홈 피트니스' 서비스 화면. 사진/삼성전자
 
이 밖에 TV·PC·스마트폰·태블릿 등 삼성 기기들과 쉽게 연동되며 삼성닷컴을 통한 실시간 예약·수강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삼성 홈 피트니스는 △홈트레이닝에 입문하는 초보자들을 위한 스타 강사의 데일리 라이브 서비스인 '베이직' △최대 8명의 수강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오직 나만을 위한 1:1 코칭 서비스인 '프라이빗'까지 총 3개의 월정액 구독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베이직은 월 1만9000원, 프리미엄은 월 4만9000원에 구독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은 참여 횟수에 따라 22만원부터 66만원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삼성닷컴에서는 삼성 홈 피트니스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베이직은 첫 달 무료, 프리미엄은 첫 달 50%를 할인해 준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언택트 시대에 집에서도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체계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삼성닷컴을 통해 삼성 홈 피트니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삼성전자 고객들이 더 즐겁고 건강한 홈 라이프를 추구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광연 기자 fun35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