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 주 3일 인턴십 지니어스 3기 모집
게임사업·프로그래밍·AI개발 등 8개 부문 채용
유연한 근무 환경 지원하는 주 3일 근무제 도입
입력 : 2021-05-17 15:19:15 수정 : 2021-05-17 15:19:15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게임빌(063080)컴투스(078340)가 ‘게임빌-컴투스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3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게임빌-컴투스 SUMMER인턴십 지니어스’는 글로벌 게임 분야에서 활약할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인턴십 참가자들이 각 부문별 전문화된 직무 체험의 기회를 통해 차세대 게임 인재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의 역량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운영된다.
 
모집 분야는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서버) △밸런스QA △AI개발 △경영(IR) △인사 등 8개 부문에서 진행되며,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필기테스트와 면접 전형을 실시해 6월 말 최종 인턴을 선발한다.
 
게임빌과 컴투스가 'SUMMER 인턴십' 3기를 모집한다. 사진/컴투스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오는 7월5일부터 8월27일까지 약 8주간 실무 중심의 인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인턴십 수료자에게는 하반기 신입 공채 모집 시 서류 전형 가산점을 부여한다. 
 
특히 게임빌과 컴투스는 인턴십 참가자들이 직무 경험과 자기 계발을 함께 병행할 수 있도록 주 3일 근무 형태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체계적인 교육 및 실무 경험 외에도 참가자들이 자기계발을 위한 개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장려하는 등 보다 유연한 근무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빌-컴투스 채용 담당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주 3일 근무제로 운영되는 만큼 기존의 전형적인 근무 형태에서 벗어나 참가자들이 보다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현업 전문가들의 긴밀한 멘토링을 바탕으로 교육훈련, 게임 창작 등의 실무를 익히고 개인의 역량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진양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