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농림부 ‘농할갑시다’ 동참…농산물 20% 할인
100여개 신선식품 오는 21일까지 할인가에
입력 : 2021-02-19 09:00:58 수정 : 2021-02-19 09:00:58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농할갑시다’(농산물 할인) 행사에 동참한다고 19일 밝혔다. 국내산 과일, 채소, 양곡 등 약 100여개의 신선식품을 오는 21일까지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전용 쿠폰도 선보인다. 전체 고객에게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행사 기간 내 ID 당 1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 중인 ‘스마일클럽 위크 식품관’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어 혜택이 더욱 커질 수 있다. ‘스마일클럽 위크 식품관’ 쿠폰의 경우 스마일클럽 회원은 ‘15% 쿠폰’을, 일반회원은 ‘10% 쿠폰’을 제공하며, 모두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된다. 두 행사에서 모두 판매하는 상품의 경우 중복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이 외 △제주한라봉 △성주참외 △나주배 △경북 부사 등 지역 특산품을 비롯해 △쌈배추 △당근 △고구마 △양파 △감자 △시금치 등 채소류, △쌀 △찰흑미 △현미 △혼합잡곡 등의 양곡류 등 다양하게 마련했다. △레드비트 △콜라비 △꼬깔양배추 △흑토마토 △새싹삼 등 이색 건강식품도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또는 옥션에서 ‘농할갑시다’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진훈 이베이코리아 식품팀 매니저는 “농산물 물가 안정은 물론 어려운 시기 농가들의 판로 확보와 소득 증진을 위해 본 행사에 함께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농수축산물 판매자를 위한 다양한 지원 정책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