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트와이스 5억뷰 돌파, ‘티티’ 이어 ‘라이키’ 통산 2번째 기록
2021-02-10 13:36:15 2021-02-10 13:36:15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트와이스의 '라이키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5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17 10월 공개한 '라이키' 뮤비는 9일 오후 749분 경 유튜브 조회 수 5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티티뮤비에 이어 유튜브 '통산 두 번째 5억 뷰 돌파' 기록을 달성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라이키' 뮤비 5억 뷰 돌파 축하 이미지를 게재하고 아낌없는 호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2017 1030일 발매한 정규 1 '트와이스타그램타이틀곡 '라이키'는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멜로디와 '좋아요'라는 단어가 가진 설렘을 표현한 가사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아홉 멤버들은 귀여움과 다이내믹함을 동시에 담은 퍼포먼스로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트와이스는 발표하는 곡마다 큰 사랑을 받으며 확실한 대중성을 입증했다.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아이 캔트 스톱 미까지 모든 활동곡 뮤비를 억대 조회 수 반열에 올려놓으며, '14연속 1억 뷰'라는 대기록을 수립했다. 이 중 '아이 캔트 스톱 미' 뮤비는 공개 약 77일 만에 2억 뷰를 넘어서며 기존 '라이키'가 가진 가장 빠른 2억 뷰 돌파 기간을 단축시키고 그룹 자체 최단 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트와이스는 비활동기에도 정성 가득한 자체 콘텐츠를 만들어 전 세계 팬들에게 알찬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다현과 채영의 티저 클립을 공개했다. 이는 멤버별 커버 곡을 선보이는 자체 제작 콘텐츠 '멜로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다현과 채영이 특별 듀엣을 이뤄 비의 곡나로 바꾸자'를 바꿔 부른 커버 영상 완편은 10일 오후 6시에 오픈된다. 상큼한 요정미에 카리스마까지 뽐낼 두 사람의 색다른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이외에도 예능 리얼리티 'TIME TO TWICE', 활동 비하인드를 전하는 'TWICE TV' 등 다양한 시리즈 영상을 통해 그룹 트와이스만의 팀워크와 출구 없는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트와이스 5억뷰 돌파.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