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전기레인지, 인덕션·하이라이트·하이브리드로 고객 수요 공략
인덕션 '강력한 화력' 하이라이트 '범용성' 강점
하이브리드, 인덕션·하이라이트 장점 모두 갖춰
입력 : 2021-01-28 13:53:36 수정 : 2021-01-28 13:53:36
[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코웨이가 다양한 전기레인지 라인업으로 고객 수요 공략에 나섰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전기레인지 종류는 통상적으로 인덕션, 하이라이트, 하이브리드 등 총 3가지로 나뉜다. 인덕션은 조리 시 상판은 뜨거워지지 않고 조리용기만 가열되는 특성상 안전하고 강력한 화력이 장점이지만 인덕션 전용 용기만 사용해야 한다. 
 
하이라이트는 용기 사용의 제약은 없지만 상대적으로 인덕션보다 화력이 약하다. 인덕션과 하이라이트를 하나의 제품에 담은 것이 하이브리드다. 두 가지 제품의 장점을 다 활용하고 싶다면 하이브리드를 선택하면 된다.
 
코웨이는 인덕션(CIR-302), 하이라이트(CER-03), 하이브리드(CHR-03) 전기레인지 등 세가지 제품 라인업을 모두 갖춰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또한 일시불 구매와 렌탈 구매가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의 소비 성향에 맞춰 구매 방법도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 CIR-302는 세 개의 화구 모두 강력한 화력을 자랑한다. 파워 부스터 작동 시 최대 3Kw의 화력으로 조리 시간을 크게 단축 시켜주며 강한 화력이 요구되는 볶음 요리와 튀김 요리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강력한 화력으로 조리 시간을 줄여 에너지도 절약된다. 이 제품은 소비자시민모임에서 주최하는 ‘제23회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에서 에너지 절약상을 수상했다.  
 
전기레인지 선택 시에는 세척과 관리가 편리한지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전기레인지를 사용하다 보면 상판에 생활 스크래치가 나거나 하이라이트는 백화 현상이 생겨 주방 미관을 해칠 수 있다.
 
코웨이 전기레인지의 경우 렌털 시 30개월차에 상판을 교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오랫동안 새 것처럼 사용 가능하다.
 
코웨이 인덕션과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개별 2개의 화구를 하나로 연결할 수 있는 플러스 존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넓은 팬이나 그릴 용기 등을 활용한 많은 양의 요리도 편리하게 조리 가능하다.
 
코웨이는 전기레인지 설치와 배송은 물론 프리스탠딩 자재를 무상으로 제공해주며 렌털로 구매 시 5년 동안 무상 AS가 제공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부대 공사가 필요할 경우엔 비용을 최대 6만원까지 지원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시장에 다양한 전기레인지 제품이 있기 때문에 제품의 특성을 꼼꼼하게 따져 보고 본인의 요리 패턴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며 “강력한 화력과 안전성, 편리함을 모두 갖춘 코웨이 전기레인지를 찾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 CIR-302. 사진/코웨이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정등용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