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권준상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플러스 계좌개설 이벤트 실시

2017-03-02 13:14

조회수 : 2,69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권준상기자] 미래에셋대우(006800)는 4월말까지 다이렉트플러스 계좌개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미래에셋대우 계좌가 없던 고객이 신규로 다이렉트플러스를 통해 계좌개설 시 2025년말까지 국내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계좌개설 시 1만원, 계좌개설 후 10만원 이상 거래 시 1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계좌개설 이벤트 대상 고객이 TIGER ETF 거래 시 2017명을 추첨해 TIGER 레버리지ETF 1주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다이렉트플러스 계좌를 기보유하고 있는 고객도 참여할 수 있는 '타사 대체 입고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타사에서 다이렉트플러스 계좌로 주식을 옮기고, 1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면 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의 현금을 제공한다. 다이렉트플러스는 스마트폰이나 방문예약신청으로 쉽고 빠르게 주식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한섭 미래에셋대우 디지털Biz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 편리한 계좌개설과 동시에 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을 드리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식거래 시 원금손실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며, 경품에서 발생한 제세공과금은 고객부담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이렉트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준상 기자 kwanjjun@etomato.com
  • 권준상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