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원수경

신라면세점, '매지컬 스프링' 행사

2017-02-28 15:46

조회수 : 90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원수경기자] 신라면세점은 봄을 맞아 경품 이벤트와 브랜드 사은행사 등을 제공하는 '매지컬 스프링(Magical Spring)' 행사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4월17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뷰티 브랜드 사은행사가 강화됐으며 럭셔리 스파 이용권과 고급 셀프 미용 기구 등을 경품으로 마련됐다.
 
경품 응모는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하면 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겔랑스파 이용권, 근육 운동기구 '식스패드 앱스 핏', 프리미엄 셀프 스킨케어 기구 '카사업',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란스 자외선차단제·부스터 디톡스 세트 등을 준다.
 
뷰티브랜드 사은행사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서울점에서는 에스티로더를 350달러 이상 구매 시 6종 샘플과 파우치를 주고 클리니크에서 150달러 이상 구매 시 여행용 5종 세트를 선물한다. 서울점과 인천점에서는 이달 말까지 라로슈포제에서 70달러 이상 구매시 8종 샘플키트와 기내용 베개를, 비쉬에서 70달러 이상 구매 시 5종 샘플키트와 기내용 베개를 준다.
 
이와 함께 서울점에서는 3월 한달간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펜디의 모멘토컬렉션 시계 신제품 구매시 에코백을 증정한다. 스위스 보석 브랜드 쇼파드의 신규 컬렉션 해피하트 출시 기념으로 15% 할인 행사도 연다.
 
신혼여행을 떠나는 웨딩커플 고객들은 신라면세점 전 점에서 청첩장을 제시할 경우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는 골드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다. 1000달러 이상 구매 시 5만원 선불카드를 구매금액별 선불카드 증정 행사에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원수경 기자 sugyung@etomato.com
  • 원수경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