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해훈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송년감사 세일' 진행

2014-12-01 14:28

조회수 : 1,40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12월 한 달간 '송년감사 총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 기간 금액대별 구매 고객에게 최대 30만 캐쉬백을 적립해주고, 200만원 이상 김치냉장고 구매 시 3만 캐쉬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전국 100여개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을 성원해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따뜻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올해 마지막 행사로 다양한 제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가전 양판점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건조한 실내 공기, 미세먼지 예보 등 깨끗한 공기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반영해 '에어워셔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달 동안 TV와 김치냉장고 중 200만원 이상 구매하고, 에어워셔 또는 난방기기 등 겨울용품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만 캐쉬백을 지급한다.
 
또한 에어워셔 행사 모델(위닉스 WSD-450PAN, WSC-407WM, 위니아 MAPH-R575W)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빕스 또는 아웃백 식사권(5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전자랜드에 따르면 지난해 판매된 전체 에어워셔 중 95% 이상이 가습 기능을 중점으로 하는 제품이 차지했다.
 
하지만 올해는 공기청정 기능이 대폭 향상되고, 각종 부가 기능이 추가된 '하이엔드' 형태의 제품으로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겨울철 춥고 건조한 날씨가 지속하면서 적절한 습도와 쾌적한 공기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에어워셔 판매로 이어지고 있다"면서 "가습은 물론 공기청정 기능이 강화되면서 황사철인 봄, 가을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에어워셔의 인기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에어워셔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전자랜드프라이스킹)
 
  • 정해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