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미씽’ 이주명 누구? 유쾌한 에너지로 시청자 시선강탈
2020-09-13 10:22:41 2020-09-13 10:22:41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이주명이 OCN 주말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에서 유쾌하고 배려심 많으며, 친근한 '3박자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이주명은 미씽: 그들이 있다에서 마을 주민들 중 현미와 가장 친하고 김욱(고수 분)에게 호감을 보이는 인믈 장미 역할을 맡았다. 그는 장미 역할을 통해 유쾌한 에너지를 무한 발산했다.
 
장미는묻지마 칼부림사건이 일어난 이후 긴장감이 감돌던 두온마을에 활기를 북돋웠다. 서로를 기억 하자는 의미로 만든 '기억의 날'의 준비 위원장을 맡은 장미는 모두의 기억에 오래 남을 날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불태웠다.
 
마을 사람들에게좋은 아이디어 좀 줘라며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의견을 묻는 장미의 모습에서는 이주명 특유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가 온전히 뿜어져 나왔다.
 
앞서 이주명은 장미의 배려심 가득하고 친근한 매력 또한 밀도 높게 표현해 호평받기도 했다. 지난 4회에서 김현미(강말금 분)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고봉환(허남준 분)에게 "극단적 선택은 죄"라며 나무랄 때, 장미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겠지"라며 고봉환이 상처받지 않도록 배려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또한 장미는 성범죄자의 등장 이후 두온마을의 흉흉한 분위기를 걱정하는 김현미를 무장 해제시키며 웃음을 되찾게 해주기도 했다. 김현미의 꽃무늬 레이스가 달린 옷을 예쁘다고 칭찬해 주고, 가벼운 장난을 치며 현미를 웃게 만드는 장미의 친근한 모습은 훈훈함을 더했다. 이주명은 살가운 동생 같은 장미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해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이주명은 2017년 자이언티 뮤직비디오 에 출연하면서 데뷔를 했다. 이후 그는 네이버TV ‘샤워하는 남자를 시작으로 KBS 2TV 드라마 국민 여러분의 황승이 역,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송PD 역을 맡았다. 그는 데뷔 전 모델로 활동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주명은 짧은 경력에도 불구하고 다채로운 매력이 있는 장미 캐릭터에 숨을 불어 넣으며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 30 OCN에서 방송된다.

미씽 이주명. 사진/OCN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