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불타는 청춘’ 강수지·김국진 연애 시작 비하인드 최고 시청률 7.9%
2020-06-24 09:40:06 2020-06-24 09:40:06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여름 특집이 포지션 임재욱과 김정균의 결혼 생활 첫 공개했다.  
 
2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3일 방송된 불타는 청춘은 수도권 가구 시청률 5.3%, 6.5%, 7.5%로 지상파 화요일 예능 1위를 기록했다. 화제성과 경쟁력 지표인 2049 타겟 시청률 2.6%, 화요 예능 전체 1위에 등극했다.
 
특히, 강수지가 김국진과 첫 연애를 시작하게 된 비하인드를 고백하는 장면에서는 7.9%까지 최고 시청률이 치솟았다.
 
이날불타는 청춘은 김완선, 신효범, 김도균 등 올스타 멤버들이 총출동한여름 특집으로 관심을 모았다. 무엇보다 1년 만에불청을 찾은 안방마님 강수지가 합류하자 멤버들은마치 불청 재방송을 보는 것 같다며 올스타 조합에 반가워했다.
 
청춘들이도대체 어떤 특집이냐며 궁금해하자 제작진은한달 동안 준비했다며 그동안 불청을 졸업한 멤버들의불청극장판 결혼의 세계를 공개했다. 첫 주인공으로 포지션 임재욱 부부의 신혼 생활이 그려졌다. 침대에서 잠들어 있는 재욱을 깨우는 부인 김선영 씨 모습이 등장하자 최성국은결혼하면 아침에 뽀뽀해서 날 깨우라고 할거다"라며 부러워했다. 이에 성국의 천적인 강수지는 "그렇게 할 수가 없다" "네가 너무 결혼에 대해 환상을 갖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무엇보다 임재욱은 6개월된 딸임제나를 첫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혼수 아기였던 제나의 모습이 처음 공개되자 청춘들은너무 예쁘다” “딸은 아빠를 닮는다더니 아빠랑 똑 닮았다” “붕어빵이다라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임재욱은 제나를 볼 때마다 딸빙구 표정을 발사하며 영락없는 딸바보 아빠의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아내를 위해 김치찌개를 끓여 아침식사를 준비하고, 서툴지만 육아에도 적극적인 재욱의 행복한 신혼 모습을 청춘들은 부러운 눈빛으로 바라보았다.
 
임재욱은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사무실도 공개했다. 직원들 없이 텅텅 비어있는 사무실에서 재욱은코로나로 인해 회사 상황이 안좋아져서 이번 달은 직원들 무급 휴가를 준 상태다고 밝히며 회사 대표로서 어깨가 무거운 모습을 내비쳤다.
 
그는 밝았던 집에서와 달리 힘든 회사 상황으로 혼자 속앓이를 하고 있지만, 지켜야할 가정과 가족이 있기에이 또한 지나가겠죠라며 한 집안의 가장, 그리고 한 회사의 대표로서 책임감을 털어놓아 공감을 자아냈다.
 
‘결혼의 세계두 번째 주인공으로는 김정균 커플이었다. 영상 속 김정균은 "저만큼 행복한 사람이 있을까요?"라며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등장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아내 정민경이 쥬스를 갈 때 꿀 넣는 걸 빠트렸다고 하자 정균은우리 둘이 꿀이잖아라며 특유의 아재 개그로 분위기를 달달하게 만들었다.
 
특히, 김정균은 액자 뒤에 봉투를 숨겨놓고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를 발견한 정민경은 "가끔 오빠 진짜 이상한 짓 많이한다. 이게 뭐야. 근데 기분 좋다"라며 편지를 읽어내려갔다. 청춘들은 하늘이 맺어준 인연 민경에게 진심으로 고마워하는 마음이 담긴 정균의 편지 내용에 함께 감동했다.
 
이날 7.9% 최고의 1분 주인공은 강수지가 차지했다. 부러움에 지친 청춘들은 이후 무계획 즉흥 바다 여행을 떠났다. 차 안에서 청춘들은 국수커플이 언제부터 사귀게 된 건지 물어보자 수지는 "난 정말 사귈 거라고 생각도 못했다. 어느 날 오빠가 나한테 갑자기 전화해서 '날 남자로 어떻게 생각하니' 그랬다. 너무 놀라서 잘 모르겠다고 답했다고 말했다.
 
이어 서로 몇 달 연락을 안하다가 내가 '그때 얘기했던 게 무슨 뜻이었나요?'라고 문자를 보냈다. 그 후 차 안에서 만나서 그때부터 사귀게 됐다"라고 김국진과 처음 연애를 시작하게 된 비하인드를 털어놓았다. 수지는오빠는 처음부터 만날 거라고 생각했던 것 같아라면서 부부가 될 운명이었음을 고백했다. 이 장면은 이날 7.9%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불타는 청춘 강수지 김국진 임재욱 김정균. 사진/S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