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자스페로, 브랜드시계 온·오프 패밀리세일 진행
6월10일부터 한달간…할인율 최대 80%
2020-05-28 13:16:15 2020-05-28 13:16:15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스위스 시계 브랜드 자스페로와 마르벤, 글로벌 브랜드 코치, 타미힐피거, 라코스테 등 유명 브랜드의 시계를 공식 수입하고 있는 자스페로 코리아는 다음달 10일부터 7월10일 한 달간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패밀리세일은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소재 자스페로 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되는 동시에 온라인 공식 쇼핑몰 '자스페로몰'에서도 진행된다.
 
오프라인 패밀리세일 제품은 총 19개의 브랜드로 구성됐으며, 할인율은 최대 80%다. 정부 재난지원금이 지급된 카드로 결제할 경우 정부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며, 제로페이 가맹점인 까닭에 서울시 재난지원금 선불카드도 사용 가능하다.
 
오프라인 패밀리세일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패밀리세일의 경우 자스페로 코리아의 주력 브랜드인 자스페로, 마르벤, 코치, 타미힐피거, 라코스테 등 총 7개 브랜드의 시계를 모두 40% 할인판매한다. 
 
한편 자스페로 공식 수입원 자스페로 코리아에서는 본사 패밀리세일 방문 시 마스크를 필수 착용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행사장에 일회용 비닐 장갑과 손 소독제를 비치할 예정이다.
 
자스페로 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자유로운 외출, 소비를 하지 못해 쌓인 스트레스를 풀었으면 좋겠다"며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준비했으며 전 브랜드에 걸친 역대급 할인율로 합리적인 소비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자스페로 코리아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