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노홍철 ‘생활언박싱 노대리’ 본격 유튜브 도전
2020-04-21 07:57:30 2020-04-21 07:57:3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예능계 독보적 캐릭터 노홍철이 데뷔 후 처음으로 생활 리뷰 크리에이터로 변신, 국내 최초 생활 언박싱 콘텐츠를 선보인다.
 
노홍철이 새롭게 선보일 웹예능생활언박싱 노대리노홍철이 대신 리뷰해드립니다의 준말로, 호기심 많은 노홍철이 다양한 분야, 사람, 장소, 상황 등 생활을 대신 체험한 후 신랄하고 디테일한 후기를 들려주는 실용 만점 생활 밀착형 리뷰 콘텐츠다.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며 하나의 장르로 자리잡은물건 언박싱콘텐츠와 예능에서 거침없는 입담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돌발행동으로원조 돌+아이등 독보적인 예능 캐릭터를 구축한 노홍철이 만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세계 유일무이 생활언박싱 콘텐츠가 탄생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구독자들의 제보를 받아 노홍철이 대신 체험한 후 솔직하고 디테일한 후기를 들려줄 생활언박싱은 현재 유튜브 채널생활언박싱 노대리를 통해 구독자들의 다양한 제보를 받고 있다.
 
‘생활언박싱 노대리의 제작을 맡은콘텐츠랩 나나랜드는 타인의 시선에 굴하지 않고 나만의 기준으로 만든 내 세상을 뜻하는 신조어나나랜드를 바탕으로 한 채널로, 현재 제작 중인 이영자 김숙의 ‘K- STAR’가 공개되자 마자 유튜브와 SNS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생활언박싱 노대리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더 높아지고 있다.
 
‘생활언박싱 노대리는 오는 5 8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공개 될 예정이다. 또한콘텐츠랩 나나랜드의 첫 웹예능 이영자 김숙의 ‘K- STAR’ 제작발표회가 오는 21일 오전 11시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되는 가운데 이영자, 김숙, 노홍철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노홍철 생활언박싱 노대리. 사진/FNC 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