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칼럼)비뇨기과 의사도 챙겨먹는 해바라기씨
입력 : 2020-03-10 15:30:37 수정 : 2020-03-10 15:30:37
얼마 전에 예능 프로그램을 보는데 스포츠 스타들이 경기 중에도 항상 챙겨 먹는 정력제를 공개했는데 공교롭게도 필자가 거의 30년을 진료중 틈틈이 챙겨먹은 것과 동일했다. 바로 해바라기씨다.
 
필자는 해바라기씨를 항상 챙겨 먹는다. 진료실 책상 서랍에 놔두고 틈만 있으면 항상 챙겨 먹는다. 특히 해바라기씨는 저렴하다. 해바라기씨 하나에 담겨 있는 정력 강화 효과는 정말로 비용 대비해서 최고라고 할 수가 있다.
 
해바라기씨에는 풍부한 불포화 지방산과 엽산, 식물성 스테롤이 많이 포함 돼 있다. 이러한 물질은 항염증 작용이나 항혈증 작용 또는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한다.
 
이는 동맥경화증을 예방해 혈류순환을 좋게 만드는 역할도 수행한다. 풍부한 엽산이나 비타민 E는 음경으로 가는 혈액순환을 개선해 음경 혈류순환이 개선되니 정력에 효과적인 작용을 할 수 있다. 항산화 작용을 하는 지용성 비타민인 A, E와 셀레늄 등은 활성산소를 억제한다. 발기력을 낮추는 활성산소를 억제함으로 써 발기력 강화 효과를 볼 수 있는 셈이다.
 
해바라기씨는 인슐린 저항도 줄여 준다. 단일 질환으로는 당뇨가 발기부전이나 정력저하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런 당뇨병을 예방을 할 수가 있는 아주 효과적인 역할을 해바라기씨가 해준다. 당뇨병 자체도 예방을 해줌은 물론, 당뇨에서 나타날 수 있는 발기력 저하도 예방을 할 수가 있는 이중적인 효과를 수행을 한다.
 
마그네슘이 부족해지면 눈이 떨리거나, 심신이 불안정해지는데 해바라기씨에 있는 풍부한 마그네슘은 마음을 편안하게 안정화 시켜준다. 발기력이나 정력은 결국은 심신으로부터 시작이 되므로 마음을 평상시에 편안하게 만드는  노력을 하는 것이 아주 중요한데 해바라기씨가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연과 다량의 단백질로 인해 정액의 양과 질이 개선될 수 있다. 꾸준하게 해바라기씨를 복용하게 되면 정액의 운동성도 최상으로 유지될 수가 있다. 정력 강화와 에너지 보충에 신경을 항상 많이 쓰는 스포츠 스타들과 비뇨기과 의사가 동일하게 항상 챙겨먹는 정력제인 해바라기씨를 꾸준하게 섭취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정력 강화에 최상의 도움이 될 것이다.
 
◇ 이영진 대구코넬비뇨기과 대표원장
 
- 부산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 부산대학교 비뇨기과 전문의 취득
- 부산대학교 의과대학 의학박사
- 대한의사협회 선정 네이버 최고 상담 답변의
- 대구은행 선정 “베스트 of 베스트”비뇨기과
 
<저서>
- “음경확대를 하는 남자들”(2020년)
- “발기부전 최고의 탈출기” (2018년)
- "조루증 탈출 프로젝트” (2015년)
- “음경관상학” (2014년) 
- “최고의 남성이 되는 비법 공개” (2011년)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