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코리아 '플룸테크’, 브랜드 대상 3관왕
입력 : 2020-02-26 17:00:41 수정 : 2020-02-26 17:00:41
[뉴스토마토 최용민 기자]  JTI코리아는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가 지난 20일 개최된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전자담배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JTI의 국내 첫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인 ‘플룸테크’는 소비자 선택권을 넓힌 혁신적인 제품으로 인정받아 2019 대한민국 스타브랜드 대상,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전자담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상 선정은 전문가 평가와 소비자 조사를 거쳐 기업 브랜드 경쟁력, 혁신성, 성장성과 소비자 만족도, 선호도 등의 기준으로 평가됐다. 지속적으로 생산라인을 강화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는 JTI코리아는 혁신적인 위험도 감소 제품인 플룸테크로 다양해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플룸테크에는 JTI만의 독자적인 30도 저온가열기술이 적용됐다. 담배 냄새를 99% 줄여 사용자들이 주위에 피해를 끼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그러면서도 담배맛을 유지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카트리지 내 무 니코틴 액상이 저온으로 가열되면서 저온 증기가 담뱃잎이 들어 있는 캡슐을 통과하며 고유의 담배맛을 낸다. 
 
 
또한 JTI 코리아는 플룸테크 사용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한 실시간 1대 1 채팅 상담을 운영하고 있다.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플룸 고객서비스센터’를 입력하고 친구추가를 하면 된다. 플룸테크와 관련된 모든 상담은 만 19세 이상 성인만을 대상으로 한다.
 
JTI 코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대상 3관왕은 소비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인정 받은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경쟁력과 혁신성을 높이고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신뢰를 얻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용민 기자 yongmin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용민

하루하루 버티는 당신에게 힘이 되는 기사를 쓰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