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아침마당’ 박서진, 팬클럽과 특별 무대 “정말 감사”
박서진 팬클럽 화력, 공연에 버스 20대 동원
2020-02-03 14:41:51 2020-02-03 14:41:51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아침마당에 출연한 박서진이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3일 방송된 KBS1 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의 명불허전 코너 사랑에 나이가 있나요에는 대세 트로트 가수 박서진, 윙크, 장민호, 금잔디 등 대세 트로트 가수 팬클럽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서진과 윙크는 팬클럽을 응원하기 위해 아침마당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했다. 박서진은 화려한 장구 연주와 함께 사랑할 나이무대를 팬들과 함께 꾸몄다.
 
박서진은 공연장에 팬 분들이 안 오면 허전하고 있으면 감사하다. 점점 감사한 마음만 생긴다고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제가 신인이다 보니 기죽지 말라고 누구보다 크게 응원해주시고 끝나면 정리도 다 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세상에 감사하다는 말보다 뜻 깊은 말이 없는 것 같다. 정말 감사하다고 거듭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박서진 팬클럽은 전국노래자랑과 같은 큰 행사에 박서진이 출연할 경우 응원을 위해서 45인승 버스 20대를 대절할 정도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 팬은 그 버스를 닻별호라고 지었다. 닻별호는 카시오페아의 순 우리말이다. 가장 빛나는 별이라는 뜻으로 가수가 어디에 있든지 응원하겠다는 뜻을 담았다고 말했다.
 
아침마당 박서진 사진/아침마당 캡처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