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부동산P2P기업 주나펀드, 부동산 채널 알토마토와 업무협약
2019-12-17 18:00:55 2019-12-18 10:50:00
[뉴스토마토 김응열 기자] 부동산P2P 전문 기업 주나펀드와 부동산 전문채널 ‘부동산토마토TV’를 운영 중인 알토마토는 지난 12일 ‘부동산 정보제공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알토마토는 24시간 운영하는 국내 부동산 전문 채널이다. IPTV 3사(KT올레, SK btv, LG U+)를 포함해 CJ헬로, 티브로드, 현대 HCN 등 케이블 방송을 송출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주나펀드는 자사의 투자상품에 대한 연수익률, 투자기간, 상환방식 및 관련 정보를 부동산토마토TV를 통해 전달한다.
 
이지현 알토마토 대표는 “그 동안 불건전한 몇몇 업체로 인해 문제된 부동산P2P투자상품에 대한 신뢰성 확보에 앞장설 것”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으로 첫발을 내딛었다” 라고 말했다.
 
이득규 주나펀드 대표는 “P2P투자 개정법안이 본격 시행되는 2020년에 맞춰, 건전한 P2P투자문화 형성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알토마토에서 12월27일 밤 9시에 방영될 신규 프로그램 <핀테크투자백서>에서는 핀테크 전문가인 이득규 대표가 직접 핀테크 동향과 생활 속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P2P투자 사례들, 또한 투자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알기 쉽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다음달 1월 4일부터 열리는 ‘얼음나라화천산천어축제’에서 주나펀드는 소외된 소년소녀가장 어린이들을 초정해 추운겨울 따뜻한 마음을 나눌 예정이며 방정환 재단과 협력해 사회적활동의 책임을 수행하는 의미로 수익금의 일부를 후원하기로 했다. 
 
부동산 P2P기업 주나펀드와 부동산 전문채널 알토마토는 지난 12일 ‘부동산 정보제공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알토마토
 
김응열 기자 sealjjan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