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매장에서만’…체리쉬, ‘블랙 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디자인침대 프레임 무료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입력 : 2019-11-08 10:02:51 수정 : 2019-11-08 10:02:51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체리쉬가 11월 프로모션 ‘체리쉬 블랙 오프라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체리쉬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만 진행되는 오프라인 전용 프로모션으로,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선사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서 체리쉬의 인기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체리쉬가 11월 한 달 간 오프라인 전용 프로모션인 '체리쉬 블랙 오프라인'을 진행한다. 사진/체리쉬
 
먼저 모션베드 프레임과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139만원 상당의 ‘테이트’ 디자인 침대 프레임을 무료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해당 고객은 인기 제품군인 1인 리클라이너, 협탁, 모션커튼을 2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스다운 이불 구매 시 5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스마트 에어웨이 매트리스’ 론칭을 기념해 해당 제품과 웰레스트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할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모션베드 프레임을 1년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무료 체험이 종료되면 할인가로 구매 또는 렌탈 이용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체리쉬를 대표하는 세라토 식탁 세트 30% 할인, 디자인 소파 10% 할인, 직영점(고양본점, 강남, 수원, 전주, 대구, 부산, 분당판교) 7개 매장에 한해 인테리어 소품 4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1500만원 이상 구매 시 ‘네스트 인 3 프리미엄 1인 리클라이너 소파’ 중 다크그레이 또는 웜그레이 컬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진양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