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랙레이블 신예’ Vince(빈스), 24일 ‘엠카’ 스튜디오 엠 출격
오케이션과 뜨거운 무대 선사
입력 : 2019-10-24 15:49:57 수정 : 2019-10-24 15:49:57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더블랙레이블의 신예 아티스트 Vince(빈스)스튜디오 엠을 통해맨날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티저 이미지. 사진/더블랙레이블
 
빈스는 24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의 화제의 코너스튜디오 엠(STUDIO M)’ 무대에 올라 데뷔 싱글맨날무대를 선보인다.
 
‘스튜디오 엠은 시청자에게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색다른 매력을 담은 무대를 더 많이 선보이기 위해엠카에서 야심차게 신설한 코너로, 빈스는 해당 무대를 통해맨날로 감각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더블랙레이블
 
‘맨날’은 Vince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녹여낸 노래로, 감각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보컬을 담아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독보적인 랩 스타일을 소유한 더블랙레이블 소속 래퍼 오케이션(Okasian)이 피처링에 참여해 다채로운 사운드를 지닌 곡이다.
 
Vince는 가수 데뷔에 앞서 Joe Rhee(죠 리)라는 이름으로 더블랙레이블 소속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선미의가시나’, G-DRAGON(지드래곤) ‘SUPER STAR(슈퍼 스타)’, WINNER(위너) ‘AH YEAH(아예)’, 태양 ‘WAKE ME UP(웨이크 미 업)’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바 있다.
 
빈스, 오케이션. 사진/더블랙레이블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유지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