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핼러윈데이 카카오프렌즈 협업 제품 출시
핼러윈데이 케이크 등 30여종 제품 선봬…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반영
입력 : 2019-10-21 10:45:17 수정 : 2019-10-21 10:45:17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파리바게뜨가 핼러윈데이를 맞아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핼러윈데이 시즌 한정 제품. 사진/SPC
 
파리바게뜨는 '달콤살벌한 파바 핼러윈'이라는 주제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 한 시즌 제품 30여종을 출시했다고 21일 전했다.
 
이번 주제로 내놓는 제품은 △라이언으로 장식한 달콤한 티라미수 케이크 ‘라이언과 티라미수 고스트 빌리지’ △마법사로 변신한 ‘라이언’ 캐릭터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낸 부드러운 당근 케이크 ‘마법사 라이언과 함께 해피 핼러윈’ △귀여운 라이언과 어피치를 디자인에 반영한 ‘티라미수 미니’ 등이다.
 
유령, 미라, 호박 등 다양한 핼러윈을 상징하는 오브제를 표현한 제품도 눈길을 끈다. △진한 쇼콜라 풍미의 화려한 핼러윈 케이크 ‘핼러윈 파티 인 초코 빌리지’ △귀여운 핼러윈 미라 모양의 카망베르 치즈 미니케이크 ‘해피 핼러윈 머미(mummy) 미니케이크’ △귀여운 유령 얼굴을 형상화한 ‘오싹한 슈크림빵’ △에멘탈치즈 스프레드를 거미줄 모양으로 얹은 ‘오싹한 스파이더 데니쉬’ 등이다.
 
신선한 원료로 만든 샐러드와 샌드위치도 핼러윈 풍으로 꾸몄다. △기존의 리코타 샐러드에 단호박을 더해 ‘핼러윈 단호박 샐러드’ △핼러윈 한정 패키지에 담은 ‘3가지 맛 굿모닝 샌드위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국적인 축제로 여겨졌던 '핼러윈데이'가 한국에서도 보편적인 놀이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이번 시즌은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국민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했다”라고 말했다.
 
서울 중구의 한 파리바게트 매장 앞을 시민들이 지나고 있다. 사진/뉴시스
파리바게뜨 전경. 사진/뉴시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응태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