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현재 시장 분위기 속 어떤 종목에 주목해야 할까?
2019-05-17 11:29:25 2019-05-17 11:29:25
 


현재 시장 분위기 속 어떤 종목에 주목해야 할까?
 
금융 투자 전문 개인방송 오투TV는 '검색어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투자자들이 “어떤 종목에 주목 해야 하는지 궁금해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경색 되어있던 미중무역협상이 미 트럼프 대통령의 유화 제스처와 3~4주 내 해결될 것이라는 낙관론으로 단기적인 바닥을 잡아주는 흐름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지수상으로는 단기 반등이 있을 수 있으나 시장은 이제 막 바닥을 확인했을 뿐 글로벌 주식시장 전반에 깔려 있는 미중무역협상 이라는 악재가 도사리고 있어 신중한 투자전략을 세워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전했다.
 
오투TV의 한 전문가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자를 할 수 있는 섹터와 종목은 있다면서 5G장비주와 IT 섹터에서 강한 상승이 이어졌다고 밝혔다. 이 섹터들의 상승은 실적에 기반하는 강한 반등이 나왔고, 2분기에도 양호한 실적이 예상되는 섹터에서 특히 두드러지는 모습을 보인다고 전했다.
주목해볼만한 종목에는 아남전자, 앱클론, 애경산업, 지트리비앤티, 삼성전기, 만도, 머큐리, 에스모 등을 추천하기도 했다.
오투TV 관계자는 “매일매일 효과적인 매매전략을 제공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현명하고 올바른 투자를 이끌어내겠다.”고 밝혔다.
 
■ 거래량 상위 Top5(11:20기준)

■ 문의전화 : 02-2128-3355
 
■ 오투TV 앱 다운로드 바로 가기

 
오투TV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